스키드러쉬의 신도시 미트로에서 퀘를 하다 보면 길이 익숙하지 않아서 퀘스트를 하기 어렵다.
그러한 퀘스트 중 부퀘스트로 항공기 기장을 찾아 나서는 퀘가 있는데, 계속 몇번 실패를 하다가 어렵게 한번 성공했다.
한번 성공하고 나니 노하우가 생겨서인지 계속 쉽게 성공하게 되고,
쉽게 성공할 수 있는 path를 영상을 통해 공개한다.

덧. 영상의 소리가 좀 많이 크게 녹음되었다. 소리를 아주 많이 줄이시고 들으시길 ^^



우선 도착해야 할 포스트는 총 3군데이다.
첫번째 포스트는 쉽게 도착할 수 있다.
각 포스트에 도착하면 충돌 제한 횟수와 시간은 다시 리셋되며 완전히 출발 하기 전에는 시간이 흐르지 않으므로 급하게 출발할 필요 없이 자세를 완전히 다 잡은 다음에 출발하면 된다.

두번째 포스트로 가는 길이 가장 어려운 길인데
우선은 전철 길을 따라 가다가 좌회전 하는 부분(영상 47, 48초 부분)에서 중앙 버스 승차장에 부딪히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그 다음 조심해야 할 구간은 영상에서 1분 18초 에 나오는 철길 구간이다.
이 철길은 처음에 발견하기 힘들어서 이곳을 지나치거나 아니면 다른 길로 멀리 돌아가다가 시간을 다 허비하기 쉽다.
철길이 있는 골목(?)은 1분 14초 구간에 들어서면서 부터 2번째 횡단보도 부분이다.
철길을 벗어나 바로 좌회전 하면 역사 입구가 있는데 이곳이 두번째 포스트이다.

세번째 포스트도 많이 어려운 부분은 없다.
단지 1분 47초 부분에서 코너링이 약간 어려운 감이 있는데 너무 깔끔하게 돌려고 하기 보다는 적당히 한번 엉덩이 부딪혀 줘도 시간상 크게 모자르지 않으므로 그냥 적당히 통과해도 된다.

이 퀘스트를 완료하면 경험치 250과 미토 2500, 공항 평판 10을 준다.
평판을 올리기 위해 퀘스트를 시작했지만, 좀 많이 노가다성 같다 ^^
신고

WRITTEN BY
체리필터
프로그램 그리고 인생...

받은 트랙백이 없고 , 댓글이 없습니다.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