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드러쉬의 제5도시인 미트로 도시는 대만의 타이페이를 기초로 만들어진 도시입니다.
따라서 미트로시티의 모습과 대만의 타이페이의 모습을 비교해 보는 것은 매우 흥미있는 일인 것 같습니다.

미트로 도시에서 찍은 스샷과 구글어스를 통해 보는 모습을 한번 비교해 보고 얼마나 정밀하게 만들어 졌는지 한번 확인해 보도록 하죠 ^^

스키드러쉬 미트로 도시 탐방기는 아래 포스트를 참고해 주세요.

2009/08/07 - [인생이야기/스키드러쉬] - 스키드러쉬 신도시 미트로 탐방기 - 1
2009/08/12 - [인생이야기/스키드러쉬] - 스키드러쉬 신도시 미트로 탐방기 - 2

1. 미트로시티 공항 (타이페이 공항)


먼저 공항입니다.
왼쪽 아래 미니맵에서 볼 수 있듯이 공항은 삼각형 부분에 위치해 있습니다.


구글 어스에서 볼 수 있는 Taipei 공항입니다.
모양이 아주 똑같네요 ㅎ
관련된 구글 sketch up의 모델및 거리는 여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street view로 보니까 아래와 같이 나오네요.


2. 공항 앞 가로수 길


아래 미니맵에서 볼 수 있듯이 공항 앞 꼭지점 부분부터 이어진 가로수 길입니다.
아주 무성한 나무 사이로 길이 이어진 것을 알 수 있죠.
구글 어스에서는 어떻게 보일까요?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공항 앞에서부터 이어진 나무가 울창한 가로수 길이 보이시죠?
아쉽게도 이 곳은 sketch up을 볼 수 있는 곳이 아니고..
street view만 보자면 여기를 보시면 됩니다.
아래는 street view 스샷입니다.


3. 지하철


지상 구간을 다니는 전철입니다.
위치는 가로수길에서 왼쪽으로 한 블럭 떨어진 곳임을 미니맵을 통해서 알 수 있습니다.
구글 어스에서 바라본 모습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곳의 street view는 여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street view의 스샷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슷하죠? ㅎ


4. 백화점



위 스샷에서 보이는 백화점과 같이 생긴 장소를 구글 어스에서 찾으면 미니맵 상에서 보이는 곳과 비슷한 위치에 아래와 같은 건물이 보입니다.


광장 앞에 여러가지 건물들이 있는것이 조금은 틀리지만 기본적인 건물의 모습은 똑같습니다.
Street View로 해당 건물을 보았지만 앞에 있는 나무라던가 기타 여러가지 장애물(?) 때문에 제대로 보이지는 않네요 ㅎ
직접 보길 원하면 여기에서 보면 됩니다.
다만 가운데 부분에 살짝 보이는 조그마한 돔이 해당 건물임을 알 수 있게 해 주고 있네요 ㅎ


5. 체육관



위 스샷에서 볼 수 있는 체육관을 구글 어스로 찾아 보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돔 모양의 지붕으로 인해 한눈에 알아 볼 수 있네요.
체육관의 sketch up은 여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6. 병원


병원입니다. 미니맵에서 볼 수 있는 위치로 구글 어스를 확대해서 보면 아래와 같은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가운데 정원같은 동그란 공간이 보이는 곳이 병원입니다.
Street View로 보면 위의 스키드러쉬에서 찍은 스샷과 똑같음을 알 수 있습니다.


정말 비슷합니다.
위의 Street View의 모습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7. 기차역



기차역도 미니맵상의 위치를 찾아보면 바로 나옵니다.
아래와 같은 모습을 볼 수 있네요.


일단 위치와 모습은 많이 비슷해 보이구요.
Street View로 보는 모습을 살펴 보겠습니다.



건물의 모습은 많이 비슷하지만 군데 군데 공사 중이라서 스키드러쉬에서 볼 수 있는 느낌과는 좀 많이 다르네요 ^^
이제 다음 장소를 살펴 보겠습니다. ^^

8. 지하차도



지하차도입니다. 하나는 좁은 지하차도, 하나는 넓은 지하차도이지요.
구글 어스로 본 보습은 아래와 같습니다.


언뜻 보기에는 지하차도가 아니라 고가 도로네요.
StreetView로 봐 볼까요?


역시나 지하차도는 아니군요.
이 부분은 많이 변경했나 봅니다. ^^

9. 시청

다음으로 보실 부분은 시청입니다.
시청 건물이나 그 앞에 놓인 보도블럭 등이 인상적이였는데요.
스키드러쉬에서는 다음과 같은 모습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건물 전면에 보여지는 시계도 인상적이구요. 정말 딱 봐도 시청이라고 여겨질 만큼 관료주의적 냄새가 많이 풍기네요 ㅎ
구글 어스에서는 어떻게 보일까요?


헬기 창륙장이 보이는 건물이 시청입니다. 그 앞에는 공원들과 쭉 뻗은 도로들이 잘 갖추어져 있네요.
StreetView로 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스키드러쉬에서 볼 수 있는 장면과 실제 시청의 모습은 매우 비슷하네요.
Street View를 실제로 보고자 한다면 여기에서 보시면 됩니다.

10. 101타워

다음으로 보실 부분은 대만에서 가장 유명한 건물이 되겠네요 ^^
바로 101층 짜리 빌딩입니다.
스키드러쉬에서는 너무 높아서 스샷으로 그 전체의 모습을 담지는 못하였습니다.



첫번째 사진은 101빌딩 바로 앞에서, 그리고 나머지 사진은 빌딩에서 멀리 떨어져서 빌딩의 모습을 조금이라도 볼 수 있게 찍은 모습입니다.
구글 어스에서 본 모습은 아래와 같습니다.


매우 인상적으로 나와 있네요 ^^
그럼 바로 StreetView로 봐 볼까요?



정말 높은 듯...
멀리서 바라 볼 때는 안개? 구름?에 휩싸인 모습입니다.

11. 버스 정류장


버스 정류장입니다.
서울시와 마찬가지로 중앙 버스차로제가 시행되고 있나 본데요.
한번 구글 어스로 봐 보겠습니다.


요기 입니다. 지하철 역 앞 ^^
Street View로 보면 어떻게 생겼을까요?


비슷하게 생긴거 같긴 한데 분위기는 많이 틀리네요 ㅎ
왠지 실제가 더 지져분해 보이는 ㅎㅎ

이상으로 스키드러쉬에서 볼 수 있는 거리를 실제 모습으로 확인해 봤습니다.
전체적인 모습은 많이 비슷하거나 거의 빼다 박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 거리보다는 많이 깨끗하게 표현을 했네요.

마지막으로 구글어스에서 볼 수 있는 Sketch Up 스샷을 끝으로 이번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신고

WRITTEN BY
체리필터
프로그램 그리고 인생...

받은 트랙백이 없고 , 댓글  3개가 달렸습니다.
  1. 굉장히 멋지네요.
  2. 운좋게 7%짜리 V9업글을 성공해서 V9스네이크(포드머스탱)를 타고있는데
    차량을 너무 못만든듯...역시 이거 패치를해야댕 ㅠㅠ
secret
스키드러쉬에서 또 참지 못하고 중고차를 하나 더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여력 생기면 구입하려던 차 중에 벤틀리 컨티넨탈과 애스턴 마틴 뱅퀴시가 있었는데 중고차로 벤틀리가 나와서 덥썩 사게 되었네요 ^^
그냥 몇장 스샷 찍어 봤습니다.






실제 벤틀리는 클래식한 면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굉장히 고급스럽고 파워풀한 차죠 ^^
아래 이미지 몇장을 살펴 보면 그 멋을 제대로 알 수 있을 겁니다. ^^



실제로 쿠페 스타일은 보지 못했고, 세단만 두번 정도 봤는데 그 포스는 장난이 아니더군요 ^^
어째든 실제로는 타보기 힘든 차, 스키드러쉬에서라도 쉽게 탈 수 있으니 ^^
신고

WRITTEN BY
체리필터
프로그램 그리고 인생...

받은 트랙백이 없고 , 댓글이 없습니다.
secret
스키드러쉬 이번 업데이트에서 레벤톤이 출시 되었네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레벤톤인데 기쁜 마음에 질렀습니다.

다만 차를 그냥 사는게 아니라 뽑기 식으로 구입해야 되서 사행성이 -.-;;
아직 업글할 차는 아니라서 그냥 테스트로만 꾸며 봤습니다.



디테일은 그런대로 괜찮게 나왔네요.
성능은 아직 잘 모르겠고 ^^ 좀 더 몰아 봐야 겠습니다. ㅎ

아래는 레벤톤 실물 사진입니다. ㅎ



신고

WRITTEN BY
체리필터
프로그램 그리고 인생...

받은 트랙백이 없고 , 댓글  4개가 달렸습니다.
  1. 레벤톤 20대 한정판짜리 ㅋㅋ 멋지네요
  2. 체리필터님 어떻게 차옆에 글씨쓰나요??
    • 보통의 차들은 스티커로 붙이면 되구요.
      스티커 코팅제를 현으로 사면 됩니다.
      하지만 위의 쉐도우(레벤톤)은 스티커가 아니라 별도로 파는게 있더라구요 ㅎ
secret
스키드러쉬에서 중고차 한대 구입했습니다.
캐쉬를 질러서 사는 차가 아니고 처음부터 9기로 나오는 차량 중에 Natura(Porsche Carrera GT)를 구입하였습니다.
배틀 용으로 산것도 아니고 사실 배틀도 잘 안하지만 ㅎㅎ
그냥 뽀대 + 체이싱 용으로나 사용할려고 뽑았습니다.

덩치크고 충돌치 높은 차들은 시점이 너무 높아서 운전하기 까다롭고 해서 그냥 시점 낮은 차 중에 능력치가 골고루 들어간 차로 사용하려고 선택하다 보니 이 차를 선택하게 되었네요.
차를 뽑고 나서 고광택 옐로우 발라주고 스샷 몇장 찍어 보았습니다.





실제 차량 사진은 아래와 같은데 많이 비슷한가요?


신고

WRITTEN BY
체리필터
프로그램 그리고 인생...

받은 트랙백이 없고 , 댓글  4개가 달렸습니다.
  1. l투토_사랑l 2010.04.29 06:58 신고
    ㅎㅎ 차 뽑으셧다면 고사지내구.. 막걸리 네 바퀴에 좀 뿌려야 하는데요..ㅎㅎ
    아 참..그리고 미국에 좋은 소식인지는 모르겠지만 와이드 밴드 써비스가 실시 됐어요..ㅋㅋ
    인터넷을 케이블로 쓰고있는데요 미국내 속도가 최고 50메가 에요..ㅎㅎ 지금 쓰는게 8~10 메가 이니
    그 써비스 신청해볼까 하는데..한달에 12만원정도라..부담이 돼네요 ㅠ..ㅠ 그래도 츄라이 해볼까 고민 중입니다..^^;;
  2. l투토_사랑l 2010.05.22 06:31 신고
    열정이라..ㅎㅎ ㅁ ㅣ친거 아닐까요? ㅎ 인터넷 빠르면 조금은 나아지지 않을까 하는 작은 기대감에
    조심스레 츄라이 해볼려구요 ㅋ 지금으로썬 예전 보단 참 마니 나아진 편이지만..아직도 풀방서 배틀하면
    렉이 있어요;; 체싱팟 주차는 엄두도 못내구요..저만 드가면 허브에 황량한 구멍이 생겨 체이서 들에게 ㅂ ㅏ로 강퇴를 종용 당하곤 하지요...ㅎ그래서 한번은 써보고 싶어요..죽기전에.ㅎㅎ
secret
스키드러쉬에서 중고차 한대 구입했습니다.
캐쉬를 질러서 사는 차가 아니고 처음부터 9기로 나오는 차량 중에 Natura(Porsche Carrera GT)를 구입하였습니다.
배틀 용으로 산것도 아니고 사실 배틀도 잘 안하지만 ㅎㅎ
그냥 뽀대 + 체이싱 용으로나 사용할려고 뽑았습니다.

덩치크고 충돌치 높은 차들은 시점이 너무 높아서 운전하기 까다롭고 해서 그냥 시점 낮은 차 중에 능력치가 골고루 들어간 차로 사용하려고 선택하다 보니 이 차를 선택하게 되었네요.
차를 뽑고 나서 고광택 옐로우 발라주고 스샷 몇장 찍어 보았습니다.





실제 차량 사진은 아래와 같은데 많이 비슷한가요?


신고

WRITTEN BY
체리필터
프로그램 그리고 인생...

받은 트랙백이 없고 , 댓글  4개가 달렸습니다.
  1. l투토_사랑l 2010.04.29 06:58 신고
    ㅎㅎ 차 뽑으셧다면 고사지내구.. 막걸리 네 바퀴에 좀 뿌려야 하는데요..ㅎㅎ
    아 참..그리고 미국에 좋은 소식인지는 모르겠지만 와이드 밴드 써비스가 실시 됐어요..ㅋㅋ
    인터넷을 케이블로 쓰고있는데요 미국내 속도가 최고 50메가 에요..ㅎㅎ 지금 쓰는게 8~10 메가 이니
    그 써비스 신청해볼까 하는데..한달에 12만원정도라..부담이 돼네요 ㅠ..ㅠ 그래도 츄라이 해볼까 고민 중입니다..^^;;
  2. l투토_사랑l 2010.05.22 06:31 신고
    열정이라..ㅎㅎ ㅁ ㅣ친거 아닐까요? ㅎ 인터넷 빠르면 조금은 나아지지 않을까 하는 작은 기대감에
    조심스레 츄라이 해볼려구요 ㅋ 지금으로썬 예전 보단 참 마니 나아진 편이지만..아직도 풀방서 배틀하면
    렉이 있어요;; 체싱팟 주차는 엄두도 못내구요..저만 드가면 허브에 황량한 구멍이 생겨 체이서 들에게 ㅂ ㅏ로 강퇴를 종용 당하곤 하지요...ㅎ그래서 한번은 써보고 싶어요..죽기전에.ㅎㅎ
secret
소리가 좀 많이 큽니다. 아주 많이 줄여서 들으세요 ^^;



스키드러쉬의 랩타임 동영상 올려봅니다.
중간 중간 삽질한 것도 있고 하지만 그래도 그냥 평범하게 달린 듯 하네요 ㅎ
서로 부대끼지 않고 달리는 랩타임 같은 경우는 그래도 달릴만 한데 서로 밀고 밀리면서 달리는 배틀은 영 체질이 아닌가 봅니다 ㅎㅎ
신고

WRITTEN BY
체리필터
프로그램 그리고 인생...

받은 트랙백이 없고 , 댓글  6개가 달렸습니다.
  1. l투토_빛나리 2010.01.22 04:42 신고
    안녕하세요 ㅎㅎ 아씨에요.ㅎ 오랜만에 왓더니 역시나 새글이ㅎㅎㅎㅎㅎ잇네요 ..
    체리님 동영상이거 어덯게 찍으신거에요~?? 렉두 없구 볼만하내여 ㅎ
    찍는 방법하구 파일좀 알려주세요~~^^
    • ㅋㅋ 울 팀에서도 물어보더만 ㅋㅋ 거기 썼던거 고대로 복사해서 넣어서 설명해 드릴께요... ㅎ

      1. fraps를 다운 받고 설치한다.
      2. fraps 실행 후 movie 탭에서 단축키를 설정한다. (난 F11로 해 놨음)
      3. 화면 크기를 half 사이즈로 한다. full로 할 경우 게임이 좀 버벅 됨. 사양 좋으면 괜찮을지도 ㅋ
      4. 보통 fraps 녹화 하면 소리 녹음 안되는데 지식인에서 'fraps 소리'로 검색하면 소리까지 녹음하는 법 나옴. 이대로 셋팅
      5. 게임 시작하고 녹화할 때가 되면 단축키(F11)를 누른다.
      6. 녹화가 끝나면 다시 단축키(F11)을 누른다.
      7. fraps 설치 된 디렉토리(보통 C:\Fraps)에 가보면 녹화된 avi 파일이 있다.
  2. l투토_빛나리 2010.01.23 06:21 신고
    ㅋㅋㅋㅋㅋ친절한 체리님 ㅎ 감사여~ ^^-
  3. l투토_빛나리 2010.01.23 06:41 신고
    필드서 풀로 약간 해봣는데 렉이 아주 쬐금잇는건 빼구 괜찮내여 ㅋㅋ..
    배틀영상 찍어서 언능 팀피에 올리야쥐~~ㅎㅎ
  4. 프렙스로 찍는데는 C 드라이브 폴더보다는 D 드라이브에다 해놔야 렉이 쩍게 듭니다만..
secret
내일 오픈하는 서비스가 있어서 회사에서 대기중인 상태에서 게임을 하다가 문득 예전부터 한번 돌아보고 싶었던 문팰리스를 돌아보게 되었습니다.
중요한 부분만 골라서 돌아보는데도 한참 걸리고, 전체적으로 바둑판 모양의 지형을 가지고 있어서 꼼꼼히 살펴보기도 힘든 부면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디자인에서 전혀 꿀리지 않는 Audi R8을 타고 돌아 보았습니다.

Air 요트장

Air 요트장


문팰리스는 제주도를 보고서 만들었다고 어디서 들었었는데, 그래서 그런가 그림과 같이 바다 요트를 탈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이름은 Air 요트.
바람을 가르며 탈 수 있게 만든 요트를 표현해서 그렇게 이름을 지은 것 같습니다.

MonDay 카페

MonDay 카페


어떤 카페를 패러디한 것인지 모르겠지만, 휴게소의 주차장과도 같은 넓은 공터에 큰 컵이 두개가 돌아가면서 손님을 맞이 하고 있습니다.

호수를 가로 지르는 다리

호수를 가로 지르는 다리


호수를 가로 지르는 다리 위에서 한컷 ^^ 노을까지 있어서 다리가 더 멋있어 보이네요.
봉고차와 티코에서 R8을 부럽게 쳐다 보고 있는 듯 ㅋㅋ

다리 위에서 한컷 더

다리 위에서 한컷 더


호수의 물결이 보이도록 한컷 더 찍어 보았습니다.

한스 은행

한스 은행


하나 은행을 패러디 한 것인지 모르겠지만 은행 또한 문팰리스에는 존재하고 있습니다.


소프트 웨어 회사도 있고... ^^


건물 앞 캐노피를 만들어서 그림자를 만들어 주고 있네요 ㅎ


문팰리스 정부 청사 건물입니다. 각종 퀘스트를 할 때 자주 들르던 곳인데 현재는 일일 미션 완료, 그리고 보스 러쉬 등을 즐기러 많은 유저들이 찾는 곳이 되었네요 ㅎ


문팰리스 청사 앞에 있는 조형탑을 배경으로 한컷 더...

우체국

우체국


우체국도 있어서 한컷 ^^

장군 동상

장군 동상


장군의 동상이라는데... 정확히 뭔지는 ^^;;


레스토랑도 있습니다. 소시지가 간판을 매우고 있는 것을 보아서는 Sea food 레스토랑은 아닌 듯 ㅎㅎ

엘마리온 대학

엘마리온 대학


엘마리온 대학교 정문 앞입니다. 맨날 돌아다니면서 이 곳에 대학교가 있다는 것도 오늘 첨 알게 되었네요 ㅎ

스테디움

스테디움


축구공 모양의 조형이 있는 것으로 보아서는 축구 경기장인 듯 한데 어떻게 보면 돔 야구장 같기도 합니다.
정확히 무슨 용도의 경기장인지는 ^^;
미트로시티에 있는 경기장보다는 조금 디테일이 떨어지는 듯 합니다.


근처 공원 앞에서 한컷.

문 아일랜드 호텔

문 아일랜드 호텔


문 아일랜드 호텔 앞에서 한 컷. 호텔 치고는 좀 작아 보이는 듯...


호텔 앞에 있는 바닷가를 바라보고 한 컷.

등대

등대


문아일랜드 호텔을 지나 있는 등대에서 한 컷.


좀더 멀리서 바라본 등대...


고대 유적지를 모아 둔 박물관 처럼 보이는 건물...

펠케 산장

펠케 산장


퀘스트 및 스키드러쉬 스토리의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 자주 들려야 하는 펠케 산장입니다.


코이노니아로 가기 위해서 지나가야 하는 터널... 조명이 멋있네요. ^^
두번 째 터널 사진 클릭해서 원본 그림을 보면 차량에 비친 터널 조명의 디테일이 카툰렌더링이라고 치부하기에는 아주 좋습니다. ㅎ


코이노니아로 들어가기 전 있는 채굴 장...


미토산에 있는 전망대...

============================================================================================

이렇게 해서 간단하게나마 스키드러쉬의 제 1도시인 문팰리스를 한바퀴 돌아 보았습니다.
퀘스트와 배틀 및 체이싱으로 인해 도시를 천천히 살펴보기 힘들었는데 시간이 나는대로 이런 식으로 한번씩 살펴 보는 것도 재미 있는 것 같습니다.
다음에 또 시간이 된다면 코이노니아와 크라스, 오로스 그리고 마지막으로 미트로의 2차 오픈까지 하나씩 천천히 살펴 보아야 겠습니다. ^^





신고

WRITTEN BY
체리필터
프로그램 그리고 인생...

받은 트랙백이 없고 , 댓글  10개가 달렸습니다.
  1. 오 스키드러쉬 90렙이상이네용~ ㅎㅎ 전 쉬티레써 로 활동중입니다.. 기회되면 친추해주실수!!? 73렙 입니당 ㅎ
  2. 포겔빵집이 없네요... 빵이 맛나다던데.ㅎㅎㅎ
    • ㅋㅋㅋ 첨에 찍었다가 모르고 그래픽 옵션 낮춘 상태로 찍어서...
      다시 돌아가기 귀찮아서 안 찍었어요 ㅎㅎ
  3. 쫄병형아씨 2009.12.26 13:55 신고
    ㅋㅋ,,,오랜만에 왓더니 새글이 ~~~~~~~~ㅎㅎㅎ
    잘보고 갑니다~ 필터님 저 닉변햇어요 ㅎㅎ l투토_빛나리 <<팀을 빛나게 하고 싶다는 생각에 이렇게 바꿧는데~~ ㅋㅋㅋㅋ...주윗분들의 잘못된 시선과 오해가..적잖이 많네요!ㅋㅋㅋㅋ 쉽게 말해 개다구리...ㅠ
    • ㅋㅋㅋ 쫄병님은 워낙에 잘하셔서 실력과 인덕으로 그 모든 것을 무마하실 수 있을 거에요 ㅎㅎ
      화이팅입니다. ㅎㅎ
  4. 인터넷 서핑하다가 그냥 게임이름 한번 쳐봤는데 형 블로그가 있네요 아직 가끔 게임 하시나봐요 ㅎㅎ
    잘 지내시죠??^ ^
    • 야이녀석아... 연락좀 하고 살자 ㅎㅎ
      잘 지내냐? 이 동네 놀러올 일 있으면 연락 해 ㅎㅎ
      광이의 멋있는 드립 보고 싶은데 ㅎㅎ
  5. l투토_사랑l 2010.01.04 02:39 신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체리님ㅎㅎ 올만에 들려서 저도 무관심하게 지나친 아름다운 곳들 참 잼있게 봤어요^^ 새해에도 하시는일 만사형통하시구~~`ㄷ ㅐ박나셔요~~^__^*
secret
페퍼톤스 노래를 제대로 들어본 적이 없고, 우연히 검색해서 들어본 Youtube 영상을 통해서만 들어 봤는데,
매일 하고 있는 '스키드러쉬' 게임에 삽입되어 있는 노래와 너무나도 닮았습니다.
스키드러쉬의 노래가 페퍼톤스가 작사, 작곡한 노래인데... 게임의 노래 자체가 그들이 평소에 만들고 부르는 노래와 별반 차이 없다는 것이 참 참신하네요.



다음 달 yes24 코인이 들어오면 음반 하나 질러볼까 생각 중입니다.

이 곳에 스키드러쉬 음악 중에 몇곡을 올려서 블로그 방문하시는 분들도 한번 들어보셨으면 좋겠지만...
그놈의 저작권 때문에 그렇게 하기는 힘들 것 같네요.
뭐 스키드러쉬를 설치하면 C:\HanPurple\SkidRush\Data\audio\bgm 에 모든 노래가 copy 되지만 그렇다고 해서 게임 설치 해 보시라고 말하기도 뭐 하네요 ^^

어째든... 뭔가 식상한 음악계의 풍토와는 달리 너무나도 신선한 음악인 것 같습니다.

신고

WRITTEN BY
체리필터
프로그램 그리고 인생...

받은 트랙백이 없고 , 댓글이 없습니다.
secret
오늘 점심시간에 분당 경찰서 옆에 있는 식당에 밥을 먹으러 가는데 경찰서 바로 앞에서 R8이 부우웅... 하면서 출발하더군요.
급 출발은 하지 않아서 그 소리가 심장을 울리지는 않았지만... 나름 멋있었습니다.
차에 관심없는 사람들은 그 차가 뭔지도 못 알아보고 관심 없어 하더군요 ㅎ
역시 분당 잘사는 동네인가 봅니다 ㅎㅎ



후... 저런 차 한번 앉아나 볼 수 있을까요?
신고

WRITTEN BY
체리필터
프로그램 그리고 인생...

받은 트랙백이 없고 , 댓글이 없습니다.
secret
스키드러쉬 미트로 도시 이후 도시를 둘러보다 찍힌 영화관의 간판 이미지가
그냥 아무 이미지나 가져다 쓴 것인줄 알았는데...
제 블로그에 Free님의 댓글을 통해서 해당 영화가 무엇인지 알게 되었습니다.
아래 두개의 이미지를 비교해 보면 바로 답이 나오네요. ^^

스키드러쉬 미트로 도시의 한 영화관

스키드러쉬 미트로 도시의 한 영화관


영화 이글아이의 포스터

영화 이글아이의 포스터


근데 첨 들어보는 영화네요.
2008년 10월 쯤에 영화에 관심이 없어서 그랬나 ^^;;
근데 이 영화 재미 있나요?

덧. 해당 영화 정보는 http://movie.naver.com/movie/bi/mi/basic.nhn?code=45292 에서 확인 ^^
신고

WRITTEN BY
체리필터
프로그램 그리고 인생...

받은 트랙백이 없고 , 댓글  6개가 달렸습니다.
  1. 쫄병형아씨 2009.09.25 13:27 신고
    오...미트로시티 안에 저런곳도 있었군요..ㅎ 전철길은 타보셧나요? 무지 잼잇는데.ㅋㅋ
    • 넵... 돌아다니다 보니 발견했어요 ㅎㅎ
      근데 전철길을 어떻게 타요? 거기 2층 아니에요? ㅋㅋ
      타는 법 공유 좀 ㅋㅋ
  2. 쫄병형아씨 2009.09.28 12:27 신고
    아..ㅎ 다른사람한테 2구역으로 밀어 달라구 하세요. 전철길 끝부분에 가면 탈수있지요.ㅋㅋ
  3. l투토_사랑l 2009.12.01 07:00 신고
    쫄이가 여기도 다녀갔었네요 ㅋㅋ 저희팀 체전부장인데...ㅎ 체리님 글픽 완전 쩔어요 ㅠ..ㅠ정말 부럽습니다..혹시 일도 그런 쪽일을 하시는지요? 제가 해외에 있는 상황이라....스키드 최대의 적! 렉 땜에 스트레스가 이만 저만이 아녀요 ㅠ..ㅠ 혹시라두 좋은 아이디어 있으신지요?ㅎㅎ 배틀 동영상 같은거 보믄 저랑은 차원이 틀린 키보드 반응과 화면 들의 반응 속도 케 부럽웠습니다 ㅎ..ㅎ
    • 동영상은 그냥 보통 옵션으로 두고 찍은거고, 스샷은 포스팅 하기 위해서 최고 옵션으로 해 두고 찍은 겁니다.
      스샷용으로 옵션 두고 겜 하면 겜 못하죠 ㅎㅎ
      하고 있는 일은 프로그래머입니다. ㅎㅎ
      해외에 계시니 겜 하시기 힘드시겠어요 ㅎ
      나중에 기회 될 지 모르겠지만, 같이 겜이나 하면서 좋은 시간 보내요 ^^
secret
지난 번에 이어서 스키드러쉬 신도시 미트로 시티 2차 탐방기를 올립니다.
이번에는 벤츠 SLR 멕라렌을 타고 돌아 봤습니다.


역시 출발은 공항에서...
뒤에는 영화 국가대표가 광고판에 나오고 있군요.
국가대표 관련해서 이벤트가 있었는데 아직도 계속 광고가 노출되고 있습니다. ^^


길 한복판에 있는 버스 정류장...
중앙선에 버스 정류장이 있는 것을 보니, 여기도 MB가 시장 할 때 만들어 둔 중앙 버스 차로제가 시행되고 있는 듯 ㅋㅋ


공사가 한창 진행 중이고 그 앞에는 전철 길이 보이네요.
흡사 신도림에서 서울역까지 이어져 있는 지상 전철역 구간을 보는 듯 합니다.


거리에는 멋있는 야자수 나무가 가로수로 심어져 있습니다.


공사중인 건물 뒤로 101타워가 보여 찍어 봤습니다.
101타워 꼭대기를 볼 수 있는 방법은 현재로서는 없어 보이네요 ㅎ


정면 모습으로 한컷 더 ^^


호텔 처럼 생긴 건물 앞에서 한컷 ^^


백화점 주차장 처럼 생겨서 찍어 봤습니다.
차단기가 설치 되어 있는데 차단기 상관없이 들어갈 수 있더군요 ㅎ


영화관 같습니다.
megabox가 아니라 megashow 네요 ㅎㅎ
모델은 누구인지 모르겠고, 1층에는 세블일레븐 비슷한 편의점 간판이 보이네요.


영화관 안쪽으로 들어와 봤습니다.
액션 영화 포스터 같은데, 정확히 무슨 영화인지는 모르겠네요 ^^


그나마 101타워가 잘 보이는 곳에서 한컷...


여기도 101 타워를 배경으로 한컷 찍어 봤습니다.

첨에는 익숙하지 않았던 도로 였는데 조금씩 둘러보고 다니다 보니 이제는 어느정도 길도 알고 익숙해 지네요. ^^
어서 빨리 2차 도시 오픈이 됬으면 좋겠습니다.

덧. 스키드러쉬의 전체적인 모습은 카툰 렌더링을 채택하고 있어서 그래픽이 많이 떨어질 거라고 생각되지만, 디테일이 굉장히 섬세하고 자세히 표현되어 있다. 보면 볼 수록 한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느낌마져 든다.
신고

WRITTEN BY
체리필터
프로그램 그리고 인생...

받은 트랙백이 없고 , 댓글  18개가 달렸습니다.
  1. 스키드러쉬 꾸준히 하시는 군요..
    벤츠를 모시고, 레드선즈 달고 계시다니..!!
    제 기억으론 최고 실력자들이 모여있는 팀인데요.
    저는 최근에 새도시 나왔다 해서 잠깐 간만 살짝 보긴 했는데 말이죠.
    새도시는 좀 답답하고 좁더군요..
    제가 계속 스키드하고 있다면 이런 포스트 하나 남겼을거 같네요.
    제 블로그 정리좀 하다가 순회하였습니다. 안뇽히^^
    • 실력은 안되는데 어찌 하다 보니 레드선즈에 들어가게 됬네요 ㅎ
      추운오리님 다시 돌아오시면 좋을거 같은데...
      저희 팀에 예전 추운오리님 팀원분들 거의 다 들어와 있어요 ㅎ
      다시 돌아오실 생각 있으시면 같이 한번 ㅎㅎ
  2. 스키드 유저 2009.08.27 19:15 신고
    필터님 안녕하세요^^*
    저더 스키드 유저인데요 어제 첨 미트로에 갔어여...
    근데 퀘중에 시장 태우거 가는 퀘있자나여 3번 부디치지더 아났는데 리퀘되거 340키로 넘지더 안았는데 자꾸 리퀘되여...ㅠㅠ 어케 깨야되져???
    • 시장 퀘가 어떻게 깼는지 기억이 잘 안나네요 ^^;;
      아마 메인 퀘 같은데...
      메인 퀘라면 다시 할 수도 없어서... 도와 드리기 힘들 것 같습니다. ^^
  3. 스키드 유저 2009.08.27 19:18 신고
    아..글구여^*~~~~ 제가 예전에 하다가 다시 하게 됬는데여 파츠가 넘 마니 바뀌어서 어케 마춰야될지 암담하네여...ㅠㅠ 속 가 충 부 대충 어케 마춰야되는지점 살짝 갈켜주심 안될까여??^^*
    참고로 92랩입니다... 부탁드려여~~~~
    • 저도 자세히는 모르구요...
      가속 500p 이상...
      속도 360 이상... 부스 2, 3초 정도 맞추면... 그냥 저냥 탈만하실 꺼에요...
      저정도 될려면 키로 4개, 부스1초 2개, 출부 하나 정도 있어야 합니다. 출부 빼고는 모두 귀속으로요 ^^

      수고하세요.
  4. 스키드유저 2009.09.01 00:18 신고
    감사합니다....다시 열시미 해야겠네염,,,
    시간은 꽤 걸릴듯여...ㅠㅠ^^~~~~~~
    수거하세염......
  5. 쫄병형아씨 2009.09.13 01:36 신고
    직접 게임에서 귓으로 할까 하다가.. 잘 모르는 분이라 댓글 달아 놓아요.
    스샷이 아주 멋지게 찍힌걸루 보아.. 거의 풀옵으로 해논상태에서 찍으신거 같은데.ㅎ
    스샷용 옵션인가요 아님 평소에두 이렇게 해놓구 겜을 즐기시나요.?
    평소에두 이러신다면.. 샤르랑님 컴퓨터 사양이 궁굼하네요..!
    • 스샷용이죠...
      저 상태에서 달려보니 랙 죽음이던데요 ㅎㅎ

      아 그리고 겜 상에서 아는 척 하셔도 되요...
      샤르랑 계정이랑 체리필터 계정 들어가는데 주로 샤르랑으로 들어갑니다. ㅎ
  6. 그 영화 이글아이에요 ㅎㄷ
    • 그렇네요... 검색해 보니까 똑같은 이미지가 포스터로 나오는군요 ㅎㅎ

      http://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nexearch&sm=tol_hty&query=%C0%CC%B1%DB%BE%C6%C0%CC
  7. 렙 41에 오로스 roo 퀘스트 다 깬 사나이 2010.09.21 22:19 신고
    아정말 결정이란 퀘스트를 41때 한게 좋은거에요 안좋은거에욤? (제발 이거와 달르다고 무시만은 하지말아주세욤 ㅜㅜ ) ((그리고 지금 거지여서 현질할까요 말까요? 오만원쯤밖에없어서 ... er 살려면 15만원 필요한데 사봣자 개조는 캐쉬니까 ... 꾸미는건 미톤데 ㅜ 꾸밀수도 없고...
  8. 렙 41에 오로스 roo 퀘스트 다 깬 사나이 2010.09.21 22:20 신고
    이거 아무나 제발 말해주세요 ㅜㅜ
  9. 렙 41에 오로스 roo 퀘스트 다 깬 사나이 2010.09.24 21:57 신고
    젭라 추운오리,체리필터님 좀 부탁드려요 ㅜㅜ
    • 질문이 무슨 질문인지 모르겠네요... ^^
      그리고 질문으로 블로그에 이렇게 도배 하시면 보기 안 좋습니다. ^^
  10. 체리필터 짱 2010.12.02 20:19 신고
    잇자나여 만렙이 몇이에요?""
  11. 2006~9년때즈음 아주 재밌게 하다가 지금 이렇게 포스팅을 보니 많이 그립네요.. 후...
    지금 스키드러쉬 근황이 어떻게 되는지 대충 살펴보면 변한게 거의 보여 많이 아쉽기도 하고 저 미트로시티도 당시 말년에 견학퀘스트로 체험해보고 늦어도 곧 1-2년안에 완성되어 나올 줄 알고 정말 많이 기대했었는데 아직까지 (운영이 되어 장수하고 있다는 것도 대단하지만) 아무 소식이 없는 것 같아 아직까지도 많이 여운이 남네요.... ㅠㅠㅠ
    무려 5년전이지만 이렇게나마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
secret
스키드러쉬의 신도시 미트로에서 퀘를 하다 보면 길이 익숙하지 않아서 퀘스트를 하기 어렵다.
그러한 퀘스트 중 부퀘스트로 항공기 기장을 찾아 나서는 퀘가 있는데, 계속 몇번 실패를 하다가 어렵게 한번 성공했다.
한번 성공하고 나니 노하우가 생겨서인지 계속 쉽게 성공하게 되고,
쉽게 성공할 수 있는 path를 영상을 통해 공개한다.

덧. 영상의 소리가 좀 많이 크게 녹음되었다. 소리를 아주 많이 줄이시고 들으시길 ^^



우선 도착해야 할 포스트는 총 3군데이다.
첫번째 포스트는 쉽게 도착할 수 있다.
각 포스트에 도착하면 충돌 제한 횟수와 시간은 다시 리셋되며 완전히 출발 하기 전에는 시간이 흐르지 않으므로 급하게 출발할 필요 없이 자세를 완전히 다 잡은 다음에 출발하면 된다.

두번째 포스트로 가는 길이 가장 어려운 길인데
우선은 전철 길을 따라 가다가 좌회전 하는 부분(영상 47, 48초 부분)에서 중앙 버스 승차장에 부딪히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그 다음 조심해야 할 구간은 영상에서 1분 18초 에 나오는 철길 구간이다.
이 철길은 처음에 발견하기 힘들어서 이곳을 지나치거나 아니면 다른 길로 멀리 돌아가다가 시간을 다 허비하기 쉽다.
철길이 있는 골목(?)은 1분 14초 구간에 들어서면서 부터 2번째 횡단보도 부분이다.
철길을 벗어나 바로 좌회전 하면 역사 입구가 있는데 이곳이 두번째 포스트이다.

세번째 포스트도 많이 어려운 부분은 없다.
단지 1분 47초 부분에서 코너링이 약간 어려운 감이 있는데 너무 깔끔하게 돌려고 하기 보다는 적당히 한번 엉덩이 부딪혀 줘도 시간상 크게 모자르지 않으므로 그냥 적당히 통과해도 된다.

이 퀘스트를 완료하면 경험치 250과 미토 2500, 공항 평판 10을 준다.
평판을 올리기 위해 퀘스트를 시작했지만, 좀 많이 노가다성 같다 ^^
신고

WRITTEN BY
체리필터
프로그램 그리고 인생...

받은 트랙백이 없고 , 댓글이 없습니다.
secret
스키드 러쉬의 새로운 제 5의 도시 미트로가 문을 열었습니다.
현재 스키드러쉬에는 총 5개의 도시가 있는데 가장 최근에 오픈한 도시이죠.
첫번째 도시는 문팰리스, 두번째는 코이노니아, 세번째는 크라스, 네번째는 오로스 입니다.
그동안 랩이 높은 유저들은 오로스에서만 활동을 해서 뭔가 새로운 것을 원하고 있었는데 그러한 목마름을 해결해 주는 도시가 나온 것이죠.

그럼 하나씩 살펴 보겠습니다.


미트로 시티에 처음 들어가게 되면 보이는 미트로시티 국제공항입니다. 각종 퀘스트, 주유소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공항이니 만큼 비행기 앞에서 한번 찍어 봤습니다.


공항을 나와서 가운데로 길게 뻗은 도로입니다.
다른 도시와는 다르게 아주 무성하게 잘 자란 가로수가 멋있어 보입니다. ^^


한쪽 길에 보이는 지하철 역입니다.
지하가 아니라서 지하철이란 말이 조금 그렇지만 어째든 전기로 가는 전철... 뭐 그런걸로 보이네요 ^^


한쪽에 마련된 광장입니다. 무슨 백화점 앞 광장 처럼 생겼는데 정확한 용도는 모르겠네요 ^^


광장 안에 들어가 좀더 자세하게 찍어 봤습니다. ^^


종합 운동장입니다.
무슨 경기를 위해 마련된 것인지는 ^^;;


다른 각도로 한번 찍어 봤습니다.


병원입니다. 크기로 봐서는 대학병원이나 종합병원 같네요 ^^


센트럴 스테이션 입니다. 기차 역이죠.
사진을 찍은 부분은 사람들이 드나드는 역사 입구 같습니다.


역사를 돌아서 뒤로 돌아가 보니 철길을 건널 수 있는 건널목이 있네요.
예전에는 이런 곳이 많았었는데 요즘은 보기 힘들다는...
왠지 철길 건널 목을 보고 있으면 정겹습니다. ㅎ


철길 건널목 한가운데로 가서 찍어 봤습니다.
이러다가 기차가 오면 ㄷㄷㄷ
하지만 기차는 한대도 다니지 않고 있네요 ㅎ


기차 역 안으로 들어가서 찍어 봤습니다.


반대로도 역 전체가 나오게 끔 한번 찍어 봤습니다.
흡사 신도림역 같은 분위기가 ^^;;


가로등이 멋있어서 한번 찍어 봤습니다.
해가 뉘엿 뉘엿 지고 있는 가운데 가로등이 하나 둘씩 들어오는 모습 멋있네요.
'거리에 가로등 불이 하나 둘씩 켜지고..' 란 동물원의 '거리에서'란 노랫말처럼 ㅎㅎ


지하로로 내려가는 길...
이 통로는 차 한대만 지나갈 수 있는 편도 지하로네요 ㅎ


시청 앞입니다.
시청 앞이라서 그런가 도로에 보도 블럭이 깔려 있네요 ^^


시청이 보이도록 찍은 모습입니다.


위에서 찍은 지하로와는 달리 넓직한 지하로입니다.
길이 넓으니 또 다른 맛이 있네요 ㅎ.


미트로 도시의 상징인 101타워 앞입니다.
LOVE란 조형물이 세워져 있네요.
101 타워의 꼭대기를 보고 싶지만 스키드러쉬만의 카메라 앵글이 고정되어 있어서 밑에서 위로 올려다 볼 수 없습니다. ^^;;


좀 멀리 떨어져서 101 타워를 찍은 모습...
그래도 꼭대기를 볼려면 한참 떨어져서 찍어야 겠네요 ㅎ


101 타워 옆에 있는 육교 모습...

대표적인 모습만 찍어보고 세세한 부분까지 못 봤는데 2차로 더 살펴보고 다시 포스트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아직 미트로 도시의 모든 구역이 오픈 된 것은 아닙니다.
2차 오픈이 있다고 하니 그때를 기다려 봐야 할 듯 합니다.
신고

WRITTEN BY
체리필터
프로그램 그리고 인생...

받은 트랙백이 없고 , 댓글  17개가 달렸습니다.
  1. 캬 ㅋㅋ
  2. 쫄병형아씨 2009.09.13 01:41 신고
    스샷이 너무 아름답네요.ㅎ 특히 기찻길부분 애기하실때 약간 미소를 머금은..ㅎㅎ
    • ㅎㅎ 넵...
      풀옵으로 찍어서 ㅋㅋ
      스키드가 좀 매니악틱 해서... 찾아오시는 분들이 맨날 겜상에서 뵙던 분들이네요 ㅋㅋ
  3. 아 우연히 들렀다가 갑니다 ^^ 풀옵 하면 생각나는건 역시 렉이겠죠;; 평소에 설정 모두 오프해놔도 렉먹는컴퓨터에서 ㅎㅎㅎ;;
    아직 렙이 30대 중반밖에 안되어서 그런지 고렙분들보면 부럽기도 하고 'ㅂ'// 여튼 들렀다갑니다.
    • 넵... 블로깅 하려고 일부러 풀옵으로 찍었어요 ㅎ
      스키드는 랩빨 보다는 파츠빨이니...
      그냥... 적당히 하세요 ㅋ
      파츠빨 올릴려면 돈 넘 많이 들어갑니다 ㅋㅋ
  4. 부러워라
    근데 차가없네요?(막 버스나 티코같은거)
  5. ㅎㅎ 역시 스키드의 매력이 대단하네요 ㅎㅎ 자동차를 본다는 느낌으로 스키드를 하다가 사양때문에 접었는데 빨리 돈다시 모아서 컴사야곘네요 ㅎㅎ
    • ㅋㅋ 첨 보기에는 만화 같아서 좀 유치해 보이는데 한번 빠지면 못 빠져 나오죠 ㅎㅎ
      의외로 고사양 게임인거 같기도 해요 ㅎㅎ
      나중에 게임에서 뵈요 ㅎ
  6. 지나가는행인 2010.02.21 14:38 신고
    저는 벨스 렙 60인데 엔딩 보고 할게 없네요 ㅠ
  7. 닌텐도와자동차 2010.07.14 06:57 신고
    차가 떠있네요ㅋㅋ
  8. 와 벨스섭인데 심심해서 서핑하다 어찌어찌 여기까지 왔네요 +ㅁ+~/ 멋진스샷들 잘보구 갑니다 ㅎㅎ 스키드하시는분을 여기서 뵙게 되니 너무 반갑네요^^~*
  9. 차좋네요~
  10. ㅋㅋㅋ
secret

뉘른부르크에서 포르쉐 신형 GT3를 누르고 연이어 신기록을 갱신하고 있는 닛산의 GTR을 스키드러쉬에서 질렀습니다.
뉘른부르크 기록 갱신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하쿠님의 블로그를 참고(http://blog.naver.com/kohaku3533/140067317012)하시면 될 듯 합니다.

스키드 러쉬에서 차량 등급은 7등급으로 나오지만, 일전에 Duel(부가티 베이롱)의 버그로 지급 되었던 업그레이드 아이템을 사용하여 9등급으로 업했습니다.

사람들이 차 크기가 좀 커서 컨트롤이 힘들다고 하는데, 어짜피 컨트롤 안되는 상태에서 뽀대만 보고 질렀습니다. ㅎㅎ

실제 GTR과 스키드러쉬에서 보여지는 모습을 아래 사진으로 한번 비교해 보시죠.

실제 닛산 GTR

실제 닛산 GTR


스키드러쉬에서의 GTR

스키드러쉬에서의 GTR

이제 당분간 9등급 차량 지르는 건 중지 해야 할 듯 합니다. ㅎㅎ
신고

WRITTEN BY
체리필터
프로그램 그리고 인생...

받은 트랙백이 없고 , 댓글  3개가 달렸습니다.
  1. 귀속5급만나와 2010.10.10 18:31 신고
    스키드 시리즈에 나온 GTR중 그래도 신형이 제일 괜찮더군요..ㅎ
    8기까지 올리고 80까지 타다 바꿨긴했지만
    가속하나는 역대 차중 1등이네요..
    270이 넘아가던데.. 캐쉬에어로 까지하면 "가속은 먹어주는차량"을거같은데..
    문제는 킬하고 충돌이 상당히 약해 배틀에서는 "부적합"이라고 판단해요 개인적으로 ㅎ;
    • 가속 죽이긴 하죠.
      다만 연비 최악에... 컨트롤이 어려워서 ㅎㅎ

      요즘은 스키드 안한지 좀 되서..
      가끔 들어가 해볼려고 하면 많이 헤메더라구요.
      그래서 또 안하게 되고 ㅎㅎ
      귀속 많이 뜨시길 바랄께요 ㅎ
  2. 아이디,비밀번호,2차비밀번호주세요
secret

시로코 R 입니다.
폭스바겐에서 나온 녀석으로... 위 사진은 2010년식이네요...
정말 잘 달릴 녀석 ^^
뉘른베르크에서도 10위권 내에 들었다고 하더군요.
ㅎㄷㄷ한 슈퍼카들을 재치고 10위권 내에 든 차니까... 스펙상으로만 좋은 차가 아니라 정말 공도에서 잘 달리는 녀석이란게 증명된 차 인 듯....
폭스바겐 + 아우디 + 람보르기니가 합쳐지니
차 정말 맘에 들게 나오는 군요...

스키드러쉬에서 나오면 바로 지르겠습니다. ㅎㅎ
신고

WRITTEN BY
체리필터
프로그램 그리고 인생...

받은 트랙백이 없고 , 댓글이 없습니다.
secret


스키드 러쉬 내에 있는 내 차량들을 찍어 봤습니다.
위에 나오는 차량의 실체 차 이미지들도 한번 모아 봤습니다. ㅎ

마이 바흐

마이 바흐

마이 바흐

마이 바흐







207RC

207RC

207RC

207RC



Alfa-Romeo-Spider

Alfa-Romeo-Spider

Alfa-Romeo-Spider

Alfa-Romeo-Spider

Alfa-Romeo-Spider

Alfa-Romeo-Spider



Spira

Spira

Spira

Spira



RX-7

RX-7

RX-7

RX-7



smart fortwo

smart fortwo

smart fortwo

smart fortwo



RX-8

RX-8

RX-8

RX-8



Golf GTI

Golf GTI

Golf GTI

Golf GTI



eclipse

eclipse


푸조 한대는 정확히 차종을 몰라서 이미지를 못구하겠고, AE8은 제대로 된 사진이 거의 없네요. ^^ 넘 오래 되서 그런가 ㅎㅎ
앞으로 애스턴마틴 뱅퀴시, 포르쉐 Carrera GT, Bentley Continental GT 등도 사고 싶은 차량 목록에 올라 있네요 ㅎ
물론 스키드러쉬 게임 내에서...
실제 현실에서는 한대 가지기도 힘들 듯 ㅎㅎ
신고

WRITTEN BY
체리필터
프로그램 그리고 인생...

받은 트랙백이 없고 , 댓글  4개가 달렸습니다.
  1. 우앙키굿키 2009.06.14 22:05 신고
    앗 mp3!
    저도 지금 그거 타고있는데 후에
  2. 님차 스피릿은요 스피라s가 아니라 스피라 프로토 타입입니다..
  3. eclipse는 처음에 작게보이구
    온통 빨강이라서
    처음엔 장난감차인줄알았어용 ㅋㅋ;
    우앙,,부자,,
secret


위 이미지는 그냥 복사해 온 거구요...
신규 유저로 게임 하고 싶으신 분은 아래 링크 클릭해서 가입하시면 상부상조가 됩니다. ㅎㅎ

http://hani.hangame.com/exfriend/skidrush.nhn?cardid=124236977302800661
http://hani.hangame.com/exfriend/skidrush.nhn?cardid=124236973105081238
http://hani.hangame.com/exfriend/skidrush.nhn?cardid=124236975616153987
http://hani.hangame.com/exfriend/skidrush.nhn?cardid=124236978666474882
http://hani.hangame.com/exfriend/skidrush.nhn?cardid=124236986440300263

1인당 1개의 링크를 사용 가능하니 사용하셨다면 아래 댓글에 달아주시면 중복 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신고

WRITTEN BY
체리필터
프로그램 그리고 인생...

받은 트랙백이 없고 , 댓글이 없습니다.
secret
몇 일전 출근하다가 푸조 207RC 모델을 봤는데, 참 보기 힘든 모델 보게 됬다란 생각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스키드 러쉬에서 주력 차종으로 쓰고 있는 모델인데...
차량 이미지는 아래처럼 생겼습니다.



3door 모델이고, 수동 기어만 수입되며, 달리기 성능이 207GT에 비해 뛰어나다는 정도는 이미 알고 있었고, 그래서 좀 덜 팔린 모델로서 레어 아이템이구나 란 생각은 하고 봤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아방가르드님의 블로그를 통해서 207RC 모델이 7대 밖에 안팔렸다는 글을 보게 되었네요. ^^ (http://avantgarde.egloos.com/1690019 참조)
뭐 통계치가 2007년 통계 기준이니 지금은 훨씬(?) 더 많이 팔렸겠지만... ^^
그래도 몇대 안팔린 차를 보게 되었다는 사실이 재밌네요 ㅎ

덧. 207GT는 120마력인데 207RC는 175마력이네요 ^^;; 1600cc에 175마력... 괴물인 듯... ^^ 뭐 랜서 에볼루션이나 스피라 같은거에 비할 바는 아니지만 ㅎㅎ




신고

WRITTEN BY
체리필터
프로그램 그리고 인생...

받은 트랙백이 없고 , 댓글이 없습니다.
secret
다리에서 밀려 떨어지는 중...
첨에는 물로 떨어지다가 결국엔 잔디밭(?)이 나오는 군요 ^^;;

앞서가는 차량을 멀리서 멍 하니 처다 보기만 할 뿐 -.-;;;;;;;

아무 생각없이 앞으로 달려가니 다시 도로 위로 올라가네요.
그나 저나 너무나도 차량 스펙이 좋고, 잘 달리는 사람들이 많아서 배틀 하기가 여간 힘든게 아니네요 ㅎ
신고

WRITTEN BY
체리필터
프로그램 그리고 인생...

받은 트랙백이 없고 , 댓글이 없습니다.
secret


위 이미지는 작년 7월 쯤에 8등급 차 타이거와 스피릿으로 달린 경우인데 둘다 잘 달렸다고 생각 했는데도 50초대 나왔던 기록입니다.
가장 최근에 같은 맵에서 달린 기록은 아래 스샷과 같습니다.


차도 9등급 MPM7으로 바뀌고 귀속이랑 기타 km 옵션 달린 파츠, 부스터 옵션 달린 파츠 등을 끼고 달린 거지만 어째든 20초 정도 향상된 기록을 세우고 있네요.
위 스샷에서 최고 기록인 94Lv 차량이 세운 기록보다도 빠르네요 ㅋㅋ

물론 그때보다도 현재 많은 분들의 차량 성능이 많이 증가했겠지만 어째든 80대 랩에서 저정도 기록이 나온다는 것을 보아 기분이 좋습니다.

그나 저나 얼른 80파츠 득, 귀속 1등 득해야 할텐데요 ㅎㅎ
신고

WRITTEN BY
체리필터
프로그램 그리고 인생...

받은 트랙백이 없고 , 댓글이 없습니다.
secret
스키드러쉬를 하면서 공식 카페로 지정된 http://cafe.naver.com/clubsr 의 운영자가 만든 영상입니다.
원래 이런 쪽에 재능이 있는 운영자 같네요.
만드는 영상마다 아주 멋있습니다.
지금 군대에 가 있다가 휴가 나와서 만든 듯...
짧지만 잘 만든 영상이니 한번 감상해 보세요 ㅎㅎ



신고

WRITTEN BY
체리필터
프로그램 그리고 인생...

받은 트랙백이 없고 , 댓글이 없습니다.
secret